청호나이스,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6:33: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은 생활방수 IPX5 등급을 적용했다. 비데 노즐과 세정 노즐을 분리한 트윈 노즐 구조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 [사진=청호나이스]

 

항균력을 가진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오염 침투를 막고, 자동 세척 기능이 작동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속 온수, 난방 변좌, 온풍 건조를 갖춘 ‘3온(溫)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건조와 함께 원적외선을 동시에 제공해 혈액순환과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스마트한 터치형 조작부는 가독성을 높인 UI를 적용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방수 설계로 물기로부터 안전하다. 시트와 커버가 부드럽게 닫히는 소프트 개폐를 갖춰 어린이나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정 기능도 다양한다. 일반 세정, 여성 전용비데 세정, 공기방울 세정 등으로 구성했다.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욕실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청호 트윈 노즐 비데 B400’은 위생, 편의,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한층 더 쾌적한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고객에게 도움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우리드림스테이지’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산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비전홀에서 다문화 인재들의 성장을 기념하는 ‘2025 우리드림스테이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드림스테이지’는 재단 장학생과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이 지난 1년간 꾸준히 노력해 온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250

2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우수상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제조기업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이사가 인천광역시가 선정한 중소기업인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인천시는 지난 11월 미추홀타워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에서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가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하

3

LS에코에너지, 베트남에 285억 희토류 사업 투자…'중국 의존 탈피' 시동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에코에너지는 17일 이사회를 열고 베트남 내 희토류 금속 사업 추진을 위한 투자 계획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희토류 금속 사업을 통한 중장기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서다. 희토류는 다용도로 활용되는 산업계 핵심 광물로 중국이 전세계 매장량의 상당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과 중국의 무역 패권에서도 자주 거론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