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 9월 17일 개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6:42:2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옴니버스 스낵무비 ‘빌리브(BELIEVE)’를 오는 17일 단독 개봉한다고 9일 밝혔다. 

 

CGV의 브랜드 무비 프로젝트로 지난해 개봉한 손석구의 '밤낚시'를 시작으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 [사진=CJ CGV]

 

영화 ‘빌리브’는 HL홀딩스가 투자·제공한 작품으로, ‘믿음(Believe)’을 주제로 세 명의 영화 감독이 각자의 시선으로 옴니버스 스낵무비를 완성했다. 러닝타임은 총 37분으로 ‘아무도 없다’, ‘끝을 보다’, ‘빙신’ 등 세 편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협상’, ‘보스’, ‘싱글 인 서울’ 등 상업영화에서 연출력을 입증한 이종석, 라희찬, 박범수 감독이 참여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완성도를 선보인다. 

 

‘아무도 없다’는 이종석 연출, 강기영 주연의 심리 스릴러다. 실종된 여자를 둘러싼 사건을 자율주행 기술과 접목해 긴장감을 더했다. 

 

라희찬 감독의 코믹 휴먼극 ‘끝을 보다’는 배우 고창석과 서현이 출연해 무명배우 창석의 마지막 오디션을 통해 인생의 진짜 주연으로 거듭나는 순간을 담았다. 

 

스포츠휴먼 드라마 ‘빙신’은 박범수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이정하가 슬럼프에 빠진 아이스하키 선수 치우 역으로 출연해 ‘빙신’과의 특별한 만남을 그려낸다.

 

엔딩 크레딧에서는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부른 OST ‘FLY’가 나올 예정이다.

 

CGV는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는 오는 10일 오픈하며, 개봉주에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필름마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영화 ‘빌리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상영되며 예매는 9일 오픈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세 감독이 개성 있는 시선으로 풀어낸 짧지만 강렬한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이 다채로운 영화적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