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새싹 키우기 챌린지’ 진행…친환경 가치 실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0 16:48: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ESG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그린 그로잉(Green Growing)’ 새싹 키우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새싹 키우기 챌린지는 내달 5일 식목일과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 코웨이가 친환경 가치 실천을 위한 '새싹 키우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코웨이 제공]

 

이번 챌린지에서 코웨이는 미니케일 씨앗 등이 들어있는 친환경 새싹 키트를 증정해 녹색자원 보호 동참을 독려할 예정이다. 키트는 종이 화분으로 구성돼 새싹이 자라 옮겨 심어야 할 때 화분째로 묻어도 흙 속에서 자연분해 된다.

코웨이 그린 그로잉 챌린지는 오는 19일까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친환경 새싹 키트를 증정하며 선정된 참가자들은 새싹 키우기 활동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회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참여 방법은 키트를 활용해 씨앗 심은 사진을 오는 31일까지 올리고 이후 새싹이 자라난 사진을 다음 달 13일까지 올리면 된다. 두 번 모두 필수 해시태그 ‘#코웨이그린그로잉 #그린그로잉’ 등과 함께 코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코웨이는 그린 그로잉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미션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1명), 코웨이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3명), 에어팟 프로 2세대(1명), BHC 치킨 쿠폰(1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85명) 등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해서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