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출시…용량‧위생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7 16:54: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넉넉한 용량과 강화된 위생을 강조한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수‧온수‧정수를 대용량으로 설계해 식당‧관공서‧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냉수‧온수‧정수 용량은 각각 7.1L, 3.6L, 10.4L이다.
 

▲ 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코웨이 제공]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저장 탱크와 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99.9% 살균하는 ‘스스로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 저장 탱크를 12시간마다 4시간씩, 파우셋은 6시간마다 45분씩 UV 살균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손쉽게 분리 세척 가능한 파우셋과 손으로 만질 필요 없는 전자식 레버 등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출수 파우셋 팁 등 오염에 민감한 주요 부품들은 36개월마다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갖췄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가로 32cm의 슬림한 형태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오트밀 베이지 색상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이에 더해 내외부 온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용 상황에 맞춰 스스로 전기량을 조절하는 ‘멀티 센싱 및 인버터 기술’을 탑재했다. 자사 기존 제품(CHP-671L) 대비 연간 전기료를 약 20%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빛 감지 센서로 주변 밝기를 감지해 야간에는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빛 감지 절전 시스템’도 탑재했다.

또 이 제품은 다양한 편의‧안심 기능도 탑재했다. 3단계 맞춤 용량(약 0.5L, 약 1L, 연속 추출) 추출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부에는 히든 휠을 장착해 이동이 편리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누수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원수를 차단하는 ‘누수 방지 기능’과 어린이 안전을 위한 ‘온수 잠금 버튼 기능’도 적용됐다.

코웨이는 “일반적인 데스크탑 정수기 외에도 스탠드형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정수기 시장 리더 자리를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