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 채용 진행…현장소장 경력 우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6:56:37
  • -
  • +
  • 인쇄
11월 30일까지 서류접수

호반그룹이 신입과 경력직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신입(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상품개발) ▲경력(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품질관리, 보건, 법무, 공정거래, 기획, 감사, IT, 회계, 설계) 부문에서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 [호반그룹 CI]

 

지원자 중 현재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현장소장 경력이 있는 퇴직자는 우대한다. 또한 대한전선과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계열사에서도 채용이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 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신입사원),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접수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로 자세한 일정‧방법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그룹 인사담당자는 “호반그룹은 건설, 제조, 종합레저,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대규모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고 지속성장과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백, ‘스테이크 마스터 챔피언십’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스테이크 최고 전문가를 가리는 ‘스테이크 마스터 챔피언십(Steak Master Championship)’의 최종 우승자를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은 대한민국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쉐프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이달

2

진에어, 제주~타이베이 취항식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지난 23일 제주국제공항에서 제주~타이베이 노선 운항을 기념해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타이베이 노선은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한다. 제주공항에서 매일 22시 15분에 출발, 현지 시각으로 23시 50분 타이베이에 도착하고 현지에서는 다음 날 오전 02시 50분에 출발한다. 제주~타이베이 노선에는 189석 규모

3

띠어리, 9번째 ‘비 허드’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는 지난 22일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스)에서 ‘뉴욕의 가을’ 테마 공연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띠어리는 네트워킹 프로젝트인 ‘비 허드(Be Heard)’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패션을 넘어 지적이고 문화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시대와 함께 호흡함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