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8 17:04: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클래식한 원단 디자인과 넓은 헤드보드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비렉스(BEREX) 그레이스 프레임’을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은 헤링본, 글렌체크 등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클래식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은 총 3가지로 △헤링본 그레이 △헤링본 블랙 △글렌체크 그레이로 구성되어 침실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헤드 쿠션은 고밀도 폼과 패딩으로 이루어져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생활 발수 기능 및 오염 방지 효과를 더해 관리가 간편하다.

 

▲ <사진=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은 헤드보드가 좌우로 넓고 여유로워 공간감과 함께 격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헤드보드는 나무 무늬 필름이 아닌 고무나무 원목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신제품 그레이스 프레임은 매트리스가 프레임 내부로 들어가는 매립형 구조로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두께감 있는 하부 프레임이 매트리스를 견고하게 잡아주고, 모서리는 둥글게 쿠션으로 처리해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비렉스 그레이스 프레임은 퀸, 킹, 라지킹 등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코웨이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헤링본 및 글렌체크 패턴과 원목을 활용해 고전적인 럭셔리함에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며 “헤드보드가 좌우로 넓게 구성되어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도 제공하는 만큼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구로서 높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4가지 치즈맛이 입안 가득...BBQ, 신메뉴 ‘뿜치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는 네 가지 치즈의 풍미와 유크림, 요거트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뿜치킹’은 고다치즈, 체다치즈, 블루치즈,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이번에 출시한 ‘뿜치킹’은 지난 8월 진행된 ‘

2

하나카드, AI기반 외국어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외국인 손님을 위한 외국어 채팅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광주광역시에 ESG 콜센터를 개소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과 ESG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외국어 채팅상담 서비스는 국적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보다 많은 손님이 편리하게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상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첫 서비스 센터 설립…신제품 8종·스토어 2곳 동시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IT기업 샤오미가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샤오미코리아는 25일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최초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ESC)’ 설립 계획과 함께 스마트폰·태블릿·웨어러블·생활가전 등 신제품 8종을 발표했다. 동시에 서울 구의와 마곡에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네트워크 확대에도 나선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