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 친환경 ‘에코 기프트’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17:09:40
  • -
  • +
  • 인쇄
서울경제진흥원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구성돼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된 ‘에코기프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코기프트는 서울경제진흥원(SBA)의 ‘2023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리뉴 사탕수수 텀블러와 실용성 높은 친환경 더블루프 타월, 국산 폐페트병으로 만든 에코백 2종 등이다. 고객은 취향에 맞춰 기프트 세트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된 ‘에코기프트’를 출시했다. [사진=리뉴어스]

 

우선 리뉴어스 에코기프트 4종은 ▲천연 대나무 펄프에서 추출한 신소재로 만든 더블루프 타월로 구성된 ‘수수타올 기프트’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수수텀블러 기프트’ ▲폐페트병 원사로 만든 r-PET 에코백으로 만든 ‘수수에코백 기프트 A·B’ 등이다.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리뉴어스의 철학이 담긴 이 제품에는 일상 어디서나 일회용품을 대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눈길을 끈다. 기프트 박스는 무게감 있는 그린과 은은한 아이보리 등 컬러의 조합에 이중 구조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리뉴어스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등 가치 소비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더 많은 이들이 일상에서 친환경 제품을 만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에코기프트’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기프트는 리뉴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뜻깊은 선물로 따뜻한 명절을 미리 준비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