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Z세대 공략 '필굿타임'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8 17:11: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선다.


필굿은 Z세대 취향에 맞춘 '필굿타임' 캠페인을 통해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 디지털 콘텐츠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 오비맥주 필굿의 뀼백 유자하이볼맛 [사진=오비맥주]

 

이날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는 지루한 일상을 세 가지 필굿 제품의 대표 캐릭터인 필구‧텐구‧칠구가 즐겁고 신나는 순간으로 바꿔주는 내용을 담았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숏폼으로 제작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굿 공식 SNS 계정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필굿은 주 1회 발행하는 '필굿타임즈' 뉴스레터 서비스도 지난 12일부터 시작했다. 매주 수요일 필구‧텐구‧칠구가 매주 다른 주제로 유행하는 밈과 유머 콘텐츠, 필굿과 페어링하기 좋은 메뉴 등의 다양하고 재밌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뉴스레터는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메일과 별명을 입력하거나 필굿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도 새로운 맛을 추가해 판매를 시작한다. 필굿에 '굿(good)'을 더해 즐거움이 배가 됐다는 뜻의 뀼백은 소비자가 취향대로 고른 티백을 발포주에 타 마시는 제품이다.

이번 뀼백은 최근 인기가 급증한 하이볼에 상큼한 유자향을 더한 '유자하이볼' 맛을 새롭게 추가해 ▲애플시나몬 ▲블러드오렌지 ▲땡모반 ▲유자하이볼 ▲천도복숭아 등 총 다섯 가지 맛으로 선택폭을 넓혔다.

업그레이드된 '뀼백'은 지난 17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판매되고 있다. 내달부터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필굿만의 독특하고 재밌는 뉴스레터와 뀼백 업그레이드를 통해 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