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이태원 상권 활성화 지원…‘맥주 클래스’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07 17:23: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가 이태원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맥주 클래스’를 이태원 상인 연합회와 함께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5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맥주 교육 프로그램인 ‘비어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 오비맥주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이태원 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이태원 상인 연합회와 도매 영업사원 등 30명이 참가한 첫 행사에서는 오비맥주가 상권 회복에 필요한 부분들을 함께 논의하고 젊은 소비자 유입을 위한 방안을 점검했다.

또한 오비맥주는 지난 5일 MZ세대를 대상으로 2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후 열릴 맥주 교육 프로그램은 젊은 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교육 참가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된다. 오비맥주는 참가자의 눈높이에 맞춰 맥주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쉽고 재밌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비어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맥주 전문 강사가 맥주의 기원과 맥주 양조법, 맥주의 종류, 맥주 종류별 음용법 등 맥주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한다. 참석자들은 브랜드별 맥주를 비교 시음하고 퀴즈를 통해 맥주에 대한 일반 상식도 배우게 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민 맥주 기업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 상권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2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3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