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Z세대 공략 '필굿타임'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8 17:11: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선다.


필굿은 Z세대 취향에 맞춘 '필굿타임' 캠페인을 통해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 디지털 콘텐츠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 오비맥주 필굿의 뀼백 유자하이볼맛 [사진=오비맥주]

 

이날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는 지루한 일상을 세 가지 필굿 제품의 대표 캐릭터인 필구‧텐구‧칠구가 즐겁고 신나는 순간으로 바꿔주는 내용을 담았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숏폼으로 제작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굿 공식 SNS 계정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필굿은 주 1회 발행하는 '필굿타임즈' 뉴스레터 서비스도 지난 12일부터 시작했다. 매주 수요일 필구‧텐구‧칠구가 매주 다른 주제로 유행하는 밈과 유머 콘텐츠, 필굿과 페어링하기 좋은 메뉴 등의 다양하고 재밌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뉴스레터는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메일과 별명을 입력하거나 필굿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도 새로운 맛을 추가해 판매를 시작한다. 필굿에 '굿(good)'을 더해 즐거움이 배가 됐다는 뜻의 뀼백은 소비자가 취향대로 고른 티백을 발포주에 타 마시는 제품이다.

이번 뀼백은 최근 인기가 급증한 하이볼에 상큼한 유자향을 더한 '유자하이볼' 맛을 새롭게 추가해 ▲애플시나몬 ▲블러드오렌지 ▲땡모반 ▲유자하이볼 ▲천도복숭아 등 총 다섯 가지 맛으로 선택폭을 넓혔다.

업그레이드된 '뀼백'은 지난 17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판매되고 있다. 내달부터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필굿만의 독특하고 재밌는 뉴스레터와 뀼백 업그레이드를 통해 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디스트, 제주농협과 손잡고 청정 제주 농산물 판로 확대 나선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제주농협채소조합공동사업법인과 손잡고 제주산 농산물의 안정적 유통과 농가 상생 기반 마련에 나선다.푸디스트는 13일 제주농협채소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박진석)과 계약구매 활성화 및 농가 상생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제품 기획, 상품 개발, 유통

2

롯데호텔앤리조트·신한은행, 시니어 금융서비스 협약… ‘토탈 라이프케어’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1월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신한은행과 ‘VL(Vitality & Liberty)’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호텔식 서비스와 안정적 자산운용 솔루션을 결합한 ‘토탈 라이프케어 모

3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