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Z세대 공략 '필굿타임'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8 17:11: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선다.


필굿은 Z세대 취향에 맞춘 '필굿타임' 캠페인을 통해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 디지털 콘텐츠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 오비맥주 필굿의 뀼백 유자하이볼맛 [사진=오비맥주]

 

이날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는 지루한 일상을 세 가지 필굿 제품의 대표 캐릭터인 필구‧텐구‧칠구가 즐겁고 신나는 순간으로 바꿔주는 내용을 담았다.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숏폼으로 제작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굿 공식 SNS 계정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필굿은 주 1회 발행하는 '필굿타임즈' 뉴스레터 서비스도 지난 12일부터 시작했다. 매주 수요일 필구‧텐구‧칠구가 매주 다른 주제로 유행하는 밈과 유머 콘텐츠, 필굿과 페어링하기 좋은 메뉴 등의 다양하고 재밌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뉴스레터는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메일과 별명을 입력하거나 필굿 캔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굿에 타 먹는 티백인 뀼백도 새로운 맛을 추가해 판매를 시작한다. 필굿에 '굿(good)'을 더해 즐거움이 배가 됐다는 뜻의 뀼백은 소비자가 취향대로 고른 티백을 발포주에 타 마시는 제품이다.

이번 뀼백은 최근 인기가 급증한 하이볼에 상큼한 유자향을 더한 '유자하이볼' 맛을 새롭게 추가해 ▲애플시나몬 ▲블러드오렌지 ▲땡모반 ▲유자하이볼 ▲천도복숭아 등 총 다섯 가지 맛으로 선택폭을 넓혔다.

업그레이드된 '뀼백'은 지난 17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판매되고 있다. 내달부터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필굿만의 독특하고 재밌는 뉴스레터와 뀼백 업그레이드를 통해 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2

신세계백화점, 새해 맞아 ‘신세계 페스타’ 대규모 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신세계 페스타’를 열고 소비 진작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전국 13개 점포에서 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Good 福 DAY 특가 상품’이다. 스트리트 패션, 아동, 스포츠 장르를 중

3

현대백화점, 새해 첫 세일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대규모 신년 할인 행사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1일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압구정본점과 더현대 서울 등 전국 백화점 점포에서 신년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The Sale)’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 개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