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참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7:13: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삼성전자의 연중 최대 행사인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2026 삼세페)’에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연초부터 침대와 가전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 속에서 제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 <사진=시몬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제품 구매 후 전국 시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몽클로스 룸스프레이와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삼성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해 침대의 핵심인 내구성을 강화하고, 숙면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 안전과 건강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 르벨르, 테피, 플래토, 올로 클래식, D2178)을 선보이며 2026년 침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하우티’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으로 슈퍼싱글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릴 수 있어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부부 등 각자의 수면 취향에 맞춘 독립적인 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방학·휴식기 맞아 시력교정 관심 증가…스마일라식 선택 기준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학업과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는 방학과 휴식기는 그동안 미뤄왔던 의료 선택을 고민하기에 적절한 시기로 꼽힌다. 특히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시력교정술 상담이 늘어나는 시점으로, 최근 안과 진료 현장에서는 스마일라식이 주요 선택지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초 레이저를 이용해 각막 내부에 교정에 필요한 조직을 만든

2

'세기의 재산분할' 다시 법정으로…SK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 '재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66)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5)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파기환송심이 9일 오후 5시20분쯤 서울고등법원에서 비공개로 열렸다. 앞서 지난해 10월 3심에서 대법원은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한 2심 판결을 파기 환송한지 3개월 만에 열린 재판이다. 서울고법 가사1부(재판장 이상주)는 이

3

“영어 공부할 시간 없다고요?” 야나두, 직장인·육아맘 맞춤형 ‘10분 짬내기 패키지’ 인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기계발 욕구는 높지만 물리적 시간 부족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야나두의 ‘10분 기기 결합 패키지’가 화제다. 야나두는 자투리 시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짧은 호흡의 강의와 학습 전용 기기를 하나로 묶어, 별도의 공부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안한다. 출퇴근 길 지하철 안에서, 혹은 아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