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세계 최대 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동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7:14:14
  • -
  • +
  • 인쇄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의 광고가 세계 최대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2022' 필름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크래프톤이 BGMI 출시 이후 인도 이용자들의 건강한 게임 문화 구축과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책임감 있는 게임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 크래프톤 제공


이 캠페인은 청소년의 과몰입 방지를 위해 부모의 동의를 받은 18세 미만 이용자가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장치를 마련하거나 게임 내 유혈효과를 제거하는 등의 취지를 담고 있다.

수상 광고는 이 같은 캠페인의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민우 크래프톤 인도 퍼블리싱 총괄은 "인도 이용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캠페인으로서 인정받은 것 같아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인도 팬을 위해 BGMI의 서비스에 진정성과 책임감 있는 자세를 갖고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출시한 BGMI는 1년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억 명을 돌파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