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봄철 현장 안전 점검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31 17:31:49
  • -
  • +
  • 인쇄

부영그룹이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30일 최양환 대표 등 관계자들이 부산신항만 7블럭 현장을 찾아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직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 부영그룹 제공


이번 안전 점검은 동결융해에 따른 지반 약화로 나타나는 붕괴 등 해빙기 위험 요인을 사전에 점검하고, 중대산업재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영그룹은 중대재해처벌법 및 사내 안전보건경영 방침에 따라 월 1회 CEO급 대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최 대표는 이번 점검에서 현장 임직원들에게 “‘나부터 법규와 규정을 준수하자’는 자세로 중대산업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부영그룹은 올해 안전보건경영 방침을 ‘지금, 나부터 법규 및 규정을 준수하여 안전제일 문화 정착’으로 정했다.

또 ‘중대산업재해 0(ZERO)’, ‘3대 안전·보건 관리 체계 강화’, ‘협력업체 안전·보건 관리 체계 육성 및 지원’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3분기 매출 819억…Oligo CDMO 성장에 영업익 141% 급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이 올 3분기 Oligo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29일 에스티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7억 원(141.6%↑), 당기순이익은 204억 원(49.2%↑)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2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팔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

3

하나투어, 2026 크루즈 상품 다양화·다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발맞춰 상품 다양화와 다변화를 꾀하기 위한 2026년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전세선 공급과 여행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으로 크루즈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25년 하나투어 크루즈 상품 송출객 수도 코로나 이전 대비 40% 이상 증가했으며,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여행객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