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7:34: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아시아 최초로 브랜드 체험형 스토어인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Breville Café & Store Sinsa)’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는 브레빌 코리아의 국내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로 문을 여는 체험형 스토어다. ‘푸드 씽커(Food Thinker)’라는 브레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단순히 제품 전시 위주의 쇼룸이 아닌 방문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커피 문화와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브레빌 코리아, 아시아 최초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사진=브레빌 코리아]

1층은 브레빌 제품을 전시한 쇼룸과 브레빌 카페로 운영된다. 쇼룸에서는 가정에서도 전문 레스토랑과 카페처럼 수준 높은 요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브레빌 커피머신과 주방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9월부터는 바로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 소속의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등 브레빌 고성능 커피머신과 스페셜티 커피원두로 내리는 다양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9월 한달 간은 방문객 1인당 1회 무료 시음이 가능하다.

지하 1층은 아일랜드 키친을 중심으로 실제 주방과 같은 느낌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으로 브레빌 커피머신과 오븐, 그릴, 믹서, 착즙기, 전기주전자, 토스터, 티메이커 등 다양한 주방가전이 설치되어 브레빌 제품으로 연출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향후 키친 스튜디오 공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더불어 브레빌 제품을 활용한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커피클래스 및 쿠킹클래스)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브레빌 코리아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8월 말 출시되는 브레빌 커피머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레빌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케이터링 푸드를 매장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쇼룸 내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 체험 후 스탬프를 받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8월 말 출시될 브레빌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문을 연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는 진정성 있는 커피문화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방문하는 누구나 브레빌이 선사하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의 순간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브레빌 고객들이 한층 더 수준 높은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빌 코리아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6호점 매장을 개장하며 오프라인 판매망을 적극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이와 함께 SSG닷컴, 하이마트,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 브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등 고객편의를 위한 온라인 판매채널도 강화하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오픈을 기점으로 향후 다양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통해 국내 홈카페 문화와 프리미엄 가정용 머신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