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6 17:40:32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펄어비스는 지난 2019년 5월 30일 검은사막 한국 직접서비스를 시작했다. 대만, 터키&메나, 태국, 동남아, 러시아, 한국, 일본, 북미 유럽 순으로 직접서비스를 확장하며, 빠른 소통과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내달 8일까지 검은사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주년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 채널별 1개씩 총 3개 받을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발크스의 조언 ▲크론석 ▲고대 정령의 가루 ▲황금 햇살 조개 등을 받는다. 120분 동안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면 추가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전투 경험치 530%, 기술 및 생활 경험치 53% 획득량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사냥, 낚시, 채집 등 콘텐츠를 즐기면 파롱푸롱 원석을 내달 8일까지 얻을 수 있다. 파롱푸롱의 원석은 크론석 및 고대 정령의 가루 등 아이템 강화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허리띠 개량’도 추가했다. 개량은 악세서리에 특별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목걸이와 허리띠에 시도할 수 있다. 개량 가능한 악세서리는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2주년 이벤트 및 최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