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가쓰오부시 풍미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9 17:54:41
  • -
  • +
  • 인쇄
144g에 2980원

동원F&B가 가쓰오부시(훈연 가다랑어포) 풍미가 적용된 안주용 맛살 ‘리얼 가쓰오 크랩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가쓰오부시와 저지방 맛살이 담겨 안주에 걸맞은 간식 제품이다.
 

▲ 동원F&B의 ‘리얼 가쓰오 크랩스’ [동원그룹 제공]

 

40년 이상 동원참치를 제조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저온 추출한 가쓰오부시 추출물을 담았다. 또한 얇은 사선 형태로 쉽게 찢어져 샐러드‧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리얼 가쓰오 크랩스는 열량이 낮은 동시에 4개씩 소포장 돼 있어 혼자서 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44g에 298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