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초청 '마인드 샤워' 이벤트 성료…오토캠핑 체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9 18:07:16
  • -
  • +
  • 인쇄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27~28일 양일간 진행

쌍용자동차가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나긴 장마와 무더운 여름을 떠나보내면서 자연과 함께 마음을 힐링하자는 의미에서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로 명명하고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7~28일 양일간 진행됐다.
 

▲ 쌍용차 '쌍용어드벤처! 마인드 샤워' 음악회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행사는 캠핑빌리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선정된 50여 가족(2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어린이들을 위해 ▲3D펜을 이용한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떡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공예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또한 ▲비눗방울 퍼포먼스 마술인 매직 버블쇼 ▲푸드트럭의 분식 세트 등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심폐소생술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분말 소화기 사용법 등 구급 안전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한 로드칸 등 캠핑카 2대를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전시했다.

바비큐 파티 등 저녁 시간 뒤에는 금관 5중주 음악회가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뉴 렉스턴 스포츠 오너 임승효(43) 는 “모처럼 도심을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구급 안전 교육, 음악회 등 알찬 프로그램들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캠핑 빌리지는 쌍용차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