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 사전 예약 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3 21:01:41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3일 전했다.

엔씨는 리니지M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 ‘Step 4ward’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Step 4ward’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사이드(Scythe, 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사신’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20여 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영지 ‘엘모어’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 상태로 열리는 신서버 ‘그림리퍼’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총 5장의 ‘TJ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이용할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서버 ‘그림리퍼’ 이용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와 ‘구호 증서(이벤트)’가 담긴 ‘사신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90개 ▲성장 레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보상 아이템(마법인형 카드 상자(영웅)(이벤트), +5 빛나는 티셔츠&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등)을 받는 ‘사신의 레벨업 보상 상자(이벤트)’ 1개 등을 획득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하프 엘릭서 상자(이벤트)’ 1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0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와 ‘수행자의 두루마리 I~IV’가 담긴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1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등을 얻는다.

엔씨는 23일 오후 8시에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 1편을 공개한다. 6명의 출연진 중 진짜 개발자를 찾는 추리형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TJ 쿠폰’에 대한 힌트도 공개한다.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방송을 감상하며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아이맥,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웰스토리,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웰스토리가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매입해 국내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24년 논산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논산에서 생산된 엽채류 및 양곡 매입을 확대해 오고 있

2

'독박투어4' 김준호 "원래 여름엔 출산 잘 안해" 7월생 장동민과 티격태격 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원래 여름엔 출산을 잘 안 한다”는 돌출 발언을 했다가 난처한 상황을 맞는다. 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6회에서는 국내 여행으로 ‘처갓집 투어’에 나선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장동민의 처갓집이 있는 전북 군산에서 맛집

3

[컨센서스 서프라이즈] 셀트리온, 사상 첫 ‘4조·1조 클럽’ 입성… 고성장 엔진 재가동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셀트리온이 2025년 연결 기준 매출 4조1625억원, 영업이익 1조1685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7%, 영업이익은 137.5% 증가한 수치로, 연 매출 4조원과 영업이익 1조원 시대를 동시에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간 영업이익률은 28.1%로 전년 대비 14.3%포인트 상승했다.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