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거 장사해도 되겠다" 장동민표 장터국밥에 감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0 09:10: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장동민이 가마솥 장터국밥을 완성시킨 직후, 욕쟁이 할머니로 돌변해 ‘독박즈’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 20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장동민이 장터국밥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채널S]

 

2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6회에서는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강원도 양양에서 장동민이 직접 만든 장터국밥을 즐기는 유쾌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유세윤이 미리 예약한 외갓집 감성의 숙소에 짐을 푼 뒤, 저녁 식사 준비에 들어간다. 마치 할머니 집에 있을 것만 같은 꽃무늬 옷으로 환복한 ‘독박즈’는 마당에 있는 솥뚜껑 위에 삼겹살을 구우며 “유세윤 숙소 제대로 잡았네~”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그러다 유세윤은 “형들, MZ 폭파 안 시킬 거야?”라고 하더니 힙한 무빙(?)과 함께 영상 촬영에 돌입한다. ‘촌캉스’ 영상으로 ’MZ 폭파‘를 마친 독박즈는 이후 미나리 향이 가득한 삼겹살을 폭풍 흡입하며 행복해한다. 

 

같은 시각, 장동민은 ‘독박즈’를 위해 장터국밥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유세윤은 “나 눈 앞에서 국밥 요리하는 거 처음 봐”라며 신기해 하고, 홍인규는 “진짜 욕쟁이 할머니 같다”며 웃음을 터뜨린다. 이에 장동민은 “똑바로 해 이 XX야!”라며 ‘할매가 뿔났다’를 소환해 대환장 케미를 내뿜는다.

 

드디어 장동민표 장터국밥이 완성되고, ‘독박즈’는 이를 ‘장독국밥’(장동민표 장터국밥)이라고 명명한 뒤 맛을 본다. ‘장독국밥’을 맛본 김준호는 “동민아, 이거 장사해도 되겠다”라며 ‘엄지 척’을 하고 장동민은 “내가 한 게 아니라 가마솥이 한 것”이라며 겸손해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이 숙소 진짜로 잘 잡은 것 같다”고 유세윤의 ‘서칭’ 능력을 칭찬하는데 이에 유세윤은 “나도 형이 잡았던 숙소가 좋았다”면서 “우리는 감성 좀 비슷한데 종이 한 장 차이야”라고 화답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너 지금 나랑 선 긋는 거야?”라고 급발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장동민표 장터국밥의 비주얼과 맛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강원도 양양에서 ‘촌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는 ‘독박즈’의 여행기는 2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