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제가 죽게 되면 부디 제 가족들을 잘 부탁해" 유언 남긴 먹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2 09:1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가 임금님 수라상 앞에서 돌연 ‘기미 상궁’을 자처해, 유언(?)까지 남기는 먹방 투혼을 발휘한다.

 

▲ 13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개그맨 5인방이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을 방문한다. [사진=채널S]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천년 고도’ 경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해외여행과는 다른 국내여행의 맛을 만끽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궁궐 같은 경주의 한옥 숙소에 도착한다. ‘왕의 침소’를 연상케 하는 독방에 감탄한 이들은 곧장 ‘독방’을 내건 ‘방 배정 게임’을 시작한다. 그 결과 홍인규가 승리해 ‘왕’에 등극하고, ‘독방 차지’는 물론 나머지 멤버들의 잠자리 배정 권한까지 갖게 된다. 이에 ‘식탐맨’ 김준호는 “제가 전하를 위해 맛있는 수라상을 예약해 놓았습니다”라고 아부에 나선다. 김대희 역시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홍인규를 번쩍 안아올리며 ‘상석’에 앉힌다.

 

드디어, 구수한 숭늉이 수라상 코스의 첫 메뉴로 나온다. 김대희는 곧장 홍인규 옆에 앉더니 “전하, 이 숭늉에 누군가 독을 탔을지도 모르기에 제가 기미를 해보겠습니다”라고 기미상궁을 자처한다. 이어, “혹시 제가 죽게 되면 부디 제 가족들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유언(?)을 남긴 뒤 비장한 먹방을 시작한다. 홍인규는 “내시에게 가족이 있나?”라고 갸우뚱 하지만, 순식간에 숭늉 한 그릇을 비운 김대희는 “아주 안전합니다”라며 웃음을 꾹 참는다. 김대희에 충심에 자극받은 나머지 ‘독박즈’도 즉각 2차, 3차 기미에 나선다. 동충하초부터 갈비찜과 동동주까지 곁들인 푸짐한 식사를 마친 뒤, 김준호는 “해외 촬영 갔으면 절대 먹을 수 없는 음식들!”이라며 ‘엄지 척’을 한다.

 

그러나 충신들의 먹방으로 수라상이 초토화되자, 홍인규는 “난 언제 먹느냐”라며 극대노한다. 나아가 “나와 지금 자리를 바꾸는 자는 (숙소에서) 추운 곳으로 가게 될 것이다”라고 선포한다. 과연 누가 ‘왕’ 홍인규의 지목으로 추운 거실에서 홀로 자게 될지, ‘독박즈’의 케미가 제대로 터진 경주에서의 상황극에 관심이 쏠린다. 

 

경주와 양양에서 첫 국내여행을 즐기는 ‘독박즈’의 유쾌한 케미는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공개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휴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와의 신규 멤버십 제휴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

2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의 주력

3

삼양식품,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에도 흰둥이짱구를 통해 동물보호연대와 유기견 보호 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