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오마이걸·위아이·CRAVITY 등 3팀 합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5 23:50:51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오마이걸(이하 가나다순), 위아이, CRAVITY(크래비티) 등 플래닛을 15일 오픈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공간이다. 케이팝 팬들은 플래닛에 마련된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유니버스 오리지널(Universe Originals)’ 등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새로 합류한 아티스트 3팀도 기존 11팀의 아티스트처럼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 팬미팅, 팬사인회 등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한다.

엔씨는 유니버스와 공식 SNS에서 아티스트 3팀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유니버스에서는 신규 아티스트 합류를 기념해 각종 서포트 이벤트도 시작했다. 팬들이 힘을 모아 미션을 달성하면, 유니버스가 지하철 광고나 커피차 지원 등을 통해 해당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이벤트다.

엔씨는 다양한 아티스트를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