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휴가철 싼 티켓은 즐거워

이대한 / 기사승인 : 2015-07-01 23:48:27
  • -
  • +
  • 인쇄

[메가경제 이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선 모든 노선 최대 9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예약하는 사람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김포 부산 청주 대구 등지에서 제주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권을 편도 총액 최저 1만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가격은 항공운임이 포함된 것이다. 특히 제주항공이 이번에 선보인 제주여행 알뜰 혜택 3가지가 돋보인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에게 제주도 내 고급 숙소인 휘닉스 아일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도록 하는 숙박 특가 할인과 리조트 부대업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이벤트 기간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휘닉스 아일랜드 숙박이, 로얄형의 경우 정상가 50만원짜리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50% 할인된 25만원에, 금~토일 35만원, 일요일에는 28만원으로 낮아진다. 또 제주항공 할인항공권을 구입하면 하루 70만원인 이 리조트의 로얄스위트형을 월~목요일 33만원, 금~토요일 44만원, 이룡일 36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항공의 이 할인권에는 아침식사 2인 무료 티켓과 수용장 및 사우나 2명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프리미엄 카페인 트롭탑에서는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아이스탑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그러나 제주항공 할인티켓의 가장 쏠쏠한 이점은 제주렌터카에서 파격적인 요금으로 차를 빌릴 수 있다는 것. 제주항공 이번 할인 티켓은 스파크(LPG) 1만2,300원, K5(LPG) 1만9500원, LF소나타(LPG) 2만3900원의 1일(24시간) 렌트와 연결돼 있다.


제주항공 할인권 구매처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바일웹사이트 등이다. 누리꾼들은 "제주항공 표 사면 경차를 하루에 1만원대로 빌릴 수 있다니 헐!"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항공 있으니 제주 가는 것이 돈 하나 안 들네. 숙박비만 싸게 구입하면 금상첨화다" "제주항공이 이렇게 싸게 팔아도 남는 것이 있나?" 등 분분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한
이대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