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휴가철 싼 티켓은 즐거워

이대한 / 기사승인 : 2015-07-01 23:48:27
  • -
  • +
  • 인쇄

[메가경제 이대한 기자] 제주항공은 휴가철을 맞아 국내선 모든 노선 최대 9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6일 오후 5시까지 예약하는 사람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김포 부산 청주 대구 등지에서 제주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권을 편도 총액 최저 1만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가격은 항공운임이 포함된 것이다. 특히 제주항공이 이번에 선보인 제주여행 알뜰 혜택 3가지가 돋보인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에게 제주도 내 고급 숙소인 휘닉스 아일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도록 하는 숙박 특가 할인과 리조트 부대업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이벤트 기간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휘닉스 아일랜드 숙박이, 로얄형의 경우 정상가 50만원짜리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50% 할인된 25만원에, 금~토일 35만원, 일요일에는 28만원으로 낮아진다. 또 제주항공 할인항공권을 구입하면 하루 70만원인 이 리조트의 로얄스위트형을 월~목요일 33만원, 금~토요일 44만원, 이룡일 36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항공의 이 할인권에는 아침식사 2인 무료 티켓과 수용장 및 사우나 2명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프리미엄 카페인 트롭탑에서는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아이스탑 2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제주항공


그러나 제주항공 할인티켓의 가장 쏠쏠한 이점은 제주렌터카에서 파격적인 요금으로 차를 빌릴 수 있다는 것. 제주항공 이번 할인 티켓은 스파크(LPG) 1만2,300원, K5(LPG) 1만9500원, LF소나타(LPG) 2만3900원의 1일(24시간) 렌트와 연결돼 있다.


제주항공 할인권 구매처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모바일웹사이트 등이다. 누리꾼들은 "제주항공 표 사면 경차를 하루에 1만원대로 빌릴 수 있다니 헐!"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항공 있으니 제주 가는 것이 돈 하나 안 들네. 숙박비만 싸게 구입하면 금상첨화다" "제주항공이 이렇게 싸게 팔아도 남는 것이 있나?" 등 분분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한
이대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