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국립공원공단과 업무협약...안전사고 예방 및 자연·문화경관 보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00:17:33
  • -
  • +
  • 인쇄

보령은 지난 17일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과 안전사고 예방과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공단 직원들이 현장 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돕기 위해 필요한 보호장비 8품목, 총 1300여 개를 기부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 장두현 보령 대표(오른쪽)와 송형근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사진=보령 제공]


보령은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임직원 봉사활동 등 국립공원의 자연 및 문화경관 보호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공단과 추진할 계획이다.

또 공단과 적극적인 협력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생태건강 보호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보령은 올해 ESG 경영 성과와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했다.

장두현 보령 대표는 "이윤추구 추구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라며 "대외적인 협력을 통해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