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쿠팡플레이·플레이제트에 콘텐츠 공급 계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7 00:37:12
  • -
  • +
  • 인쇄

KT알파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쿠팡플레이'와 SK브로드밴드의 미디어 플랫폼 '플레이제트(PlayZ)'에 콘텐츠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쿠팡플레이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 '여생, 청다지교' 메인 포스터 [KT알파 제공]


대표적으로 배우 소지섭·손예진 주연의 로맨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같은 인기작을 비롯해 최신작인 장혁 주연의 리얼 추격 액션 영화 '검객', 인기 중국 드라마 '여생, 청다지교: 사랑의 서약', 인기 애니메이션인 '원펀맨 2기' 등을 공급한다.

SK브로드밴드가 올해 1월 출시한 플레이제트에도 2개의 실시간 영화 채널을 열어 최신 개봉작이나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만 KT알파 콘텐츠미디어사업부문장(상무)은 "국내외 OTT 및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들에 대한 콘텐츠 유통을 지속 확대해 디지털 콘텐츠 공급 강자로서 영향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