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1년간 시설 새 단장 마쳐...운영 재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25 01:42:34
  • -
  • +
  • 인쇄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지난해 4월 인수한 금호리조트가 1년간 진행된 시설 리뉴얼을 마치고 운영을 재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금호리조트는 4개 콘도(제주·통영·설악·화순)의 345개 객실을 전면 최신화해 노후화 문제를 해결했다.
 

▲ 제주리조트 오션그릴 [금호리조트 제공]


특히, 설악·화순리조트에는 금호석유화학의 휴그린 창호를 적용하는 등 객실 내부를 고급스럽게 꾸몄다.

제주리조트는 객실 리뉴얼과 함께 온수 풀을 조성하고, 바비큐장인 오션그릴도 새 단장했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지난달 레스토랑 내에 뷔페스테이션을 설치하고 조식 뷔페 메뉴를 개편했다.

또 온천 워터파크인 아산스파비스는 오는 8월부터 총 6000여 평 부지에 41동 규모의 카라반·글램핑 시설이 갖춰진 '아산 스파포레(SPAFORE)'로 새롭게 선보인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 투자를 전개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신규 사업을 통해 새로운 여행 레저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