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비주거 상품 통합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4 02:11:53
  • -
  • +
  • 인쇄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는 지난 2014년 첫 공개 이후 7년 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브랜드 개편을 마쳤다. 

 

▲ 현대 테라타워 BI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인 문정역테라타워에 이 브랜드를 처음 도입한 뒤 송파 테라타워2,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등 총 14곳의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했다.

향후에는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할 계획이다.

첫 사례로 올해 상반기 분양 예정인 '현대 테라타워 은평'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호텔·업무시설·상업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비제이, 매년 200% 고속 성장…독보적 R&D 역량이 핵심 동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상북도 포항시의 벤처기업 에스비제이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러한 고속 성장의 핵심 동력은 '기업 지원'과 '자체 R&D'라는 두 축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에 있다.에스비제이는 '소공인 스마트제조 지원사업' 등 정부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2

동서식품, 한정판 '컬러 오브 맥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컬러를 담은 ‘컬러 오브 맥심’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1980년에 출시된 이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은 맥심은 ‘맥심골목’, ‘맥심가옥’과 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

3

“새로 입주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오늘의집, ‘신상입주’ 기획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큐레이션 기획전 ‘신상입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의 ‘신상입주’ 기획전은 단순한 상품 나열을 넘어 오늘의집이 트렌드를 선별하고 제안하는 큐레이션으로의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오늘의집은 고객에게는 새로운 발견의 영감을, 잠재력 있는 브랜드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제공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