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비주거 상품 통합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4 02:11:53
  • -
  • +
  • 인쇄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는 지난 2014년 첫 공개 이후 7년 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브랜드 개편을 마쳤다. 

 

▲ 현대 테라타워 BI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인 문정역테라타워에 이 브랜드를 처음 도입한 뒤 송파 테라타워2,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등 총 14곳의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했다.

향후에는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할 계획이다.

첫 사례로 올해 상반기 분양 예정인 '현대 테라타워 은평'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호텔·업무시설·상업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