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박스오피스 1위 재탈환 후 4일째 정상! 1100만 돌파 초읽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08:55: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영화 '파묘'가 박스오피스 1위 재탈환 후 4일째 정상을 수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 영화 '파묘'가 1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라, 누적 관객수 1100만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 [사진=쇼박스]

 

4월 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달 31일 14만 6539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095만 7303명으로 1100만 돌파가 곧 확실시된다.

 

쇼박스 제작, 보급의 '파묘'는 개본 32일만인 지난 3월 24일에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첫 1000만 영화에 등극한 바 있다. 3월 27일 영화 '댓글부대'의 개봉 당일, 박스오피스 1위에서 처음으로 내려왔으나, 다음 날 바로 정상에 다시 올라 4일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로, '검은 사제들'과 '사바하'를 만든 장재현 감독의 신작이다.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파묘'에 이은 박스오피스 2위는 손석구 주연의 '댓글부대'가 차지했다. 같은 기간, 12만 3028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는 54만 1056명이다. 

 

이외에 3위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로 8만 8045명을 동원했으며 누적관객수는 32만 984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