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김준호, 장발에 기타까지 매고 록스피릿 발산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5 11:22: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천년 고도’ 경주를 첫 국내 여행지로 정해 추억의 수학여행 패션 대결을 벌인다.

 

▲ 6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개그맨 5인방이 경주로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채널S]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4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수학여행의 메카’인 경주에 도착해 그 시절 갬성(?)을 뽐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사전에 약속한 ‘수학여행 맞춤룩’을 입고 경주에 집결한다. 경주로 수학여행을 갔던 17세 시절, 가장 입고 싶었던 옷을 선택하기로 한 것. 이중 김준호는 장발 가발에 가죽 재킷을 걸친 채 기타까지 둘러 ‘록스피릿’을 온몸으로 발산한다. 이를 본 김대희는 “그건 17세가 아니라 77세 같은데?”라고 팩폭을 날리고, 김준호는 “그 시절 입고 싶었던 옷을 입어본 것”이라고 항변한다.

 

반면 다소 평범한 의상을 택한 김대희는 “난 ‘서태지와 아이들’ 패션”이라고 강조하는데 ‘독박즈’는 “말도 안된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이에 김대희는 즉석에서 ‘난 알아요’ 댄스까지 작렬해 어필에 나선다. 홍인규 역시 모자까지 챙겨 쓰고 나와, “난 이 패션으로 아내를 꼬셨었다”며 H.O.T 패션임을 강조한다. 그러던 중 김준호는 유세윤을 향해 “넌 너무 꾸미고 왔다”며 눈총을 주는데, 유세윤은 “난 듀스야~”라며 갑분 상의 탈의를 감행해 ‘몸짱부심’을 폭발시킨다. 급기야 유세윤과 ‘독박즈’는 듀스 히트곡 ‘나를 돌아봐’를 열창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한 바탕 패션 토크(?)를 마친 ‘독박즈’는 첨성대로 걸음을 옮긴다. 홍인규는 “첨성대가 예전 10원 짜리 지폐에 그려져 있었다”고 말하고, 김준호는 “어릴 적 수학여행 왔을 땐, 이런 첨성대보다 여학생들한테 관심이 많았었다”라며 셀프 폭로한다. 

 

‘독박즈’의 흑역사급 패션 열전과, 첫 국내 여행인 경주에서의 이야기는 4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