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무안군 양파 농가 돕는다…햇양파 42% 할인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8:00: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전남 무안군과 협력해 6월 11일 하루 동안 햇양파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파 생산량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긴급 기획됐으며, 우체국 쇼핑과도 협업한다.
 

▲ G마켓이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무안 햇양파 소비 촉진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이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된 5,93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무료로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된다.


행사 상품은 G마켓 검색창에 ‘무안농가돕기’ 또는 ‘농가돕기’라고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소비자들도 품질 좋은 무안 햇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칸쵸에 이름 새기고 ‘이름 찾기’ 이벤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초코 과자 브랜드 ‘칸쵸’에 소비자 이름이 새겨진 제품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내 이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칸쵸에 새겨진 504개의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등 500개 이름과 칸쵸 공식 캐릭터 4가지(카니, 쵸니, 쵸비, 러비)다. 각각의 이름 위에는 카니, 쵸니의

2

배틀그라운드, G-DRAGON 컬래버 테마 재단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37.2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 G-DRAGON(지드래곤)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게임 속에서 뮤직비디오 세트장과 이모트 스테이지 등 테마 공간이 적용됐으며, 전리품 상자 이동, 맵 로테이션, 굶주린 자들 모드 복귀 등 다양한 신규 요

3

즐거운 가을밤 추억 만드세요...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서 ‘테라 맥주 페스티벌’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 마곡 중심가에서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맥주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