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의 모텔 소개 콘텐츠, 유튜브 조회수 20만 '핫하네'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2 08:01:46
  • -
  • +
  • 인쇄
'모뽀걸즈' 새 콘텐츠 공개...리버뷰 자랑하는 수상 레저 모텔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공개한 모텔 인식 개선 유튜브 콘텐츠가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6편의 콘텐츠가 조회수 20만회를 훌쩍 넘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사진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아이돌 출신 유튜버 초아, 웨이와 협업해 이색 시설을 갖춘 다양한 모텔을 소개해 공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모뽀걸즈'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에피소드는 리버뷰를 자랑하는 수상 레저 모텔 청평 리버빌편이다.

시원한 북한강을 배경으로 한발 앞서 초여름을 만난 에피소드며, 수상 레저를 즐기고 모텔에서 고기까지 구우며 요즘 모텔 이용 트렌드를 보여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모텔은 단순 숙박 시설에 그치지 않고 안전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며 발전하고 있다”며 “여기어때의 평점 1위 모텔 등 시청자가 만족할만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콘텐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자를 기다린다. 여기어때 유튜브 채널에 모뽀걸즈 청평 리버빌 편의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모뽀걸즈 3편에 등장한 모텔 ‘구운동 파티즈’의 ‘펜트하우스’ 예약 시 바비큐 그릴이나 온수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가톨릭중앙의료원·강북삼성병원, 의료 마이데이터 ‘특수전문기관’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 마이데이터 활용을 위한 핵심 인프라인 ‘개인정보 관리 전문기관(특수전문기관)’ 지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가톨릭중앙의료원과 강북삼성병원이 잇따라 특수전문기관으로 선정되며, 의료 마이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의료 분야

2

[헬스 Talk] 일조량 줄어드는 겨울, ‘계절성 우울증’ 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일조량 감소와 활동량 저하는 우울 증상을 악화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우울감이 반복되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철 주의가 필요한 정신건강 문제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우울증 환자는 2020년 83만7808명에서 2024년 110만9300명으로 약 30% 이상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일조

3

365mc, 자원순환 ESG 행보…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자원순환과 환경 교육을 결합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365mc는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폐의류 업사이클링 학교 벤치 설치 및 환경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