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카카오와 손잡고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08:07: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카카오와 협업해 대학생 고객 공략에 나섰다.


29일 신라면세점은 카카오의 디지털 학생증 서비스 ‘톡학생증’과 연동한 대학생 전용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톡학생증은 전국 대학생·대학원생이 카카오톡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디지털 신분증으로 각종 인증과 할인 기능을 제공해 젊은 층에서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 신라면세점, 카카오와 손잡고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 출시

이번 협업으로 톡학생증 연동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카카오페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할인(최대 1만 원 한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5천 원(월 1회),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톡학생증 연동 후 응모한 고객에게 총 300만 원 규모의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10만 원 5명, 3만 원 50명, 1만 원 100명). 인천공항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톡학생증 연동 내역을 인증하면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하며, 안내데스크에서 마케팅 수신 동의와 공식 SNS 팔로우 시 ‘카카오톡 춘식이 리유저블 백’과 ‘신라프렌즈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경품은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대학생 고객이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와의 협업을 통해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며 “향후 ‘빗썸’, ‘파라다이스시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이종 제휴 마케팅을 강화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