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획기적 아이디어 상품 매일 '발견'하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0 08:20:21
  • -
  • +
  • 인쇄
'신박'한 상품 하루 3개 추천

위메프가 특별한 상품을 찾는 유저들을 위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아직 대중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신박'한 아이디어 상품을 매일 소개하는 '발견' 코너를 정식 서비스한다.
 

▲사진 = 위메프 제공

 

유저들은 쇼핑에 재미를 더하고, 파트너사 역시 아이디어 상품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

위메프는 발견 코너 상품들의 특장점을 돋보이게 지원해 스타상품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목표다.

발견 코너는 ▲오늘의 발견 ▲금주의 발견 ▲지난 베스트 ▲WE MAKE IT ▲맛있는 발견 ▲취미의 발견 ▲여름의 발견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각 메뉴에는 ▲획기적인 아이디어 상품 ▲재미있고 트렌디한 ‘인싸템’ ▲유행을 선도하는 신기한 상품 등 조건에 해당하는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메인 메뉴인 ‘오늘의 발견’에서는 위메프 MD가 추천하는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매일 3개씩 선보인다.

당일 놓친 상품은 ‘금주의 발견·지난 베스트’를 통해 최대 한달간 구매 할 수 있다.

‘WE MAKE IT’에서는 제로웨이스트를 고민하는 창작자들과 협업한 친환경 상품을, ‘맛있는 발견’은 위메프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 ‘맛슐랭’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이밖에 취미, 반려동물, 일상생활에 유용한 아이디어 상품들도 선보인다. 발견 내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한다.

발견 코너는 지난 2월부터 시범 서비스를 운영했다.

이 기간 ▲SNS 인기 상품 ‘지옥불카레’, ‘퓌어집게’ ▲생활 아이디어 상품 ‘1인용 소형 건조기’, ‘만능빗자루’ 등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명협동조합의 ‘표고버섯키우기 세트’는 홈가드닝족이 많이 찾으며 3개월간 약 1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