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 시즌 음료 3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5 08:22: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맛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이디야커피>

 

‘슈크림 카라멜 라떼’는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를 담은 ‘플로팅 슈크림’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또한 카라멜과 바닐라 향 시럽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

 

‘감귤 히비스커스 티’는 감귤과 레몬을 활용한 노란색과 히비스커스의 붉은색 조화가 특징이다. 시트러스 과일의 상큼함과 허브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 말차 라떼’는 봄이 주는 초록색을 표현하는 말차 라떼에 딸기 과육으로 포인트를 주어 색감과 맛의 조화를 살렸다. 말차의 달달하고 쌉싸름한 맛과 딸기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며, 아이스 전용으로 출시되어 따뜻한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번 봄 시즌 메뉴 3종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음료는 봄을 상징하는 색감과 맛을 담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DJ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점심...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식음과 음악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2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3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물 추출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12L의 물 용량을 갖췄다. 물 저장고 용량은 냉수 3.5L, 온수 3L, 정수 5.5L이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추출부 높이를 7.5cm 올리고 추출 공간은 26.5cm로 넓혔다. 물받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