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Myfit)’의 대표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의 특별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은 동국제약의 초기 CI(기업이미지)와 기존 패키지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푸른색 바탕과 붉은색 포인트 컬러 조합을 유지하면서 제품명의 숫자 ‘128’을 한글로 표기하는 등 위트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 동국제약, 창립 57주년 기념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특별 에디션 출시 |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은 액상형 비타민과 정제·캡슐을 함께 섭취하는 복합 타입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50만병을 돌파하며 직장인과 수험생 등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국제약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몰에서 감사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뮨 멀티비타민을 비롯해 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큐텐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기초영양제 첫 구매 시 5,700원 혜택, 5개 구매 시 스페셜 세트 증정, 최대 81% 할인 쿠폰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57년간 동국제약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며 “환절기 건강관리 시즌을 맞아 마이핏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활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은 12종 비타민과 8종 미네랄을 함유한 고함량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 아연은 150%를 함유했다.
‘마이핏’ 브랜드는 ‘나를 위한 Fit한 건강 솔루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등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동국제약은 향후 기능별 맞춤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