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08:27: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밥트너는 지난해 아워홈이 외식 초기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 등을 위해 론칭한 식재 주문 플랫폼이다. 아워홈과 식재 거래 계약 없이도 고품질 식재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어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아워홈>

 

실제 밥트너 올해 1분기 매출은 전기 대비 647% 증가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식재 개발·제조 및 구매 인프라를 활용해 고품질 식재를 공급하고, 할인 및 쿠폰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자사 식재의 차별성과 핵심 장점은 물론 메뉴와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를 담아 외식 자영업자들의 메뉴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

 

‘8트너스데이’는 아워홈이 밥트너에서 매월 8일부터 단 8일간 8개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물가로 인한 높은 식재료비로 가게 운영에 부담을 느끼는 외식 자영업자를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3월 시작해 이번이 4회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워홈 베스트셀러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범용적으로 쓰이는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총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ID당 매일 1개씩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6월 한 달간 밥트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정지현 아워홈 디지털커머스 본부장은 “고물가 속 식재료비 부담이 클 외식 자영업자를 위해 정기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매월 밥트너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소규모 외식업 사장님들에게 합리적인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는 맞춤형 할인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우즈베키스탄 사절단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잠시드 호자예프 우즈베키스탄 부총리를 비롯한 사절단과 면담을 갖고 양국 간 금융 협력 및 우호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즈베키스탄 사절단은 한국 기업의 우즈베키스탄 진출 확대와 양국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이번 방한을 추진했다. 특히 이날 오전 개최된 ‘한

2

메가MGC커피 × 가나디, 연말 F&B 협업 흥행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협업해 선보인 홀리데이 콜라보 홀케이크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Z세대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지난 4일 정식 출시된 이번 제품은 출시 D-2에 진행한 ‘사전예약’부터 주문이 폭증해 출시 당일 본사에 마련된 재고 수량

3

‘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