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월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거 공식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08:42: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온이 오는 2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및 ‘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켜 선보인다.


현재 성장중인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의 화두는 단연 ‘신뢰’ 다. 롯데온은 이번 명품 브랜드들의 공식 입점을 통해 신뢰도 높은 럭셔리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히겠다는 입장이다.

▲ 롯데온, 2월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거 공식 입점

롯데온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2월 1일(토)부터 7일(금)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쿠폰 및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소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 라인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럭셔리 쇼룸은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주문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월 평균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순항 중에 있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다. 페이즐리 패턴의 여성 가방이 주력상품이지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브랜드 전 라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롯데온 4050 남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로, 스웨이드 소재의 남성로퍼 ‘루도비카’는 가벼운 착화감과 함께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월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라인 공식 입점을 통해 2030 고객을 위한 상품구색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롯데온 이수호 명품잡화/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명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롯데온이 지닌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얼리 액세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11월 21일 스팀 얼리 액세스(Steam Early Access, 앞서 해보기)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설립 2년만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첫 타이틀이다. 세 차례 글로벌

2

천재교육, 청소년 대상 ‘실무 중심 IT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육은 지난 16일 서울 금천구 천재IT교육센터를 방문한 서서울생활과학고 IT비즈니스학과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AI와 프론트엔드 실습을 통한 진로 설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AI·클라우드·데이터 등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청년층의 새로운 역량 개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하지만 학교 수업만으로는 최신

3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어르신 치매 예방 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대학RCY 봉사회 소속 ‘촌스러버’들과 함께 지난 19일 서울 성북구 석관동 성북구립 석관실버복지센터에서 열린 치매 예방 프로그램 행사에 치킨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활동에 참여한 촌스러버들은 복지센터 어르신들과 인지 기능 강화를 위한 학습지 활동과 ‘복이 들어오는 부채 만들기’ 체험을 함께하며 치매 예방 교육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