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신년특집서 클라이덴 3세대 미백치약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08:44: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2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신년특집 방송을 통해 클라이덴의 3세대 미백치약 ‘퍼플 더 글로우 화이트닝 치약’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클라이덴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 없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기능성 허가를 받은 치약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하며 미백치약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왔다.

 

▲ [사진=홈앤쇼핑]

 

이번 제품은 나이가 들수록 발생하는 치아 표면 손상과 광택 저하에 주목해 개발됐다. 치아 톤업은 물론 착색 보호막 형성, 손상 치아 강화, 잇몸 관련 질환 예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손상된 치아 틈 사이의 착색 물질을 제거하고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 치아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는 광채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칼슘·인 재결합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치아 표면의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하며, 기존 대비 2배 더 단단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치아 톤이 최대 2.9배 밝아지는 효과를 확인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미백 효과와 치아 손상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클라이덴은 차별화된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신년을 맞아 보다 환하고 건강한 미소를 완성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신자산운용, '대표기업·고배당 목표전환형 펀드'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자산운용은 국내 대표기업과 고배당주에 선별 투자하는 ‘대표기업·고배당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전체 자산의 30% 이하를 국내 대표기업과 고배당주에 투자하고, 나머지 70% 내외는 국고채 3년·5년·10년물에 분산 투자하는 채권혼합형 구조로 설계됐다. 주식 비중을 제한하면서도 성

2

하나증권, ‘하나 THE 발행어음’ 첫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하나 THE 발행어음’ 첫 출시를 기념해 손님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 종합매매 계좌를 보유한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발행어음 OX퀴즈에 참여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약정형 발행어음을 100만

3

KGM 커머셜, 지난해 매출 1천억 원 돌파…5년 만에 흑자 전환
[메가경제=정호 기자] KGM 커머셜(KGMC)은 2025년 매출 1077억원, 영업이익 2억5000만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KG그룹 편입 이후 추진해 온 경영 정상화와 사업 구조 개선 전략이 실적으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KGMC는 2023년 11월 KG그룹 편입 이후 수익성 중심의 경영 기조로 전환하고, 비용·원가 구조 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