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와 이달 16일부터 ‘2025년 여행가는 가을 제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구·청주·광주 출발 제주 도착 국내선 여행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제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왕복 운임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1월 16일까지다.
![]() |
▲ [사진=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 국내선 노선 스케줄과 이번 프로모션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10만 원 쿠폰팩과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APP)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항공권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가족이 된 기념으로 △소노캄 제주 △소노벨 제주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홈페이지에 소개하며, 항공과 숙박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옵션을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을 제주만이 선사하는 청량한 바람과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여행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바탕으로 국내 여행의 즐거움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