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커피타운 헤이즐넛’ 컵커피 신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08:46: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우유에 따르면 여름철 RTD 컵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지난해 6월 서울우유가 선보인 ‘커피타운 2종(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은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다.

 

▲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다. 서울우유의 원유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추출액을 더했다.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대형마트, 슈퍼(SSM),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승정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대리는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품질 원유에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