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4월 세븐카페&간편식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3 08:47: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따뜻한 봄 날씨와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편커족’들을 위한 세븐카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종이 필터를 이용한 핸드드립 방식의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를 론칭했다. 올해 11살을 맞이한 세븐카페는 편리하고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어 편의점 매출 효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세븐일레븐>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으며 세븐카페 아이스의 매출은 크게 오르기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4월 세븐카페 아이스 매출은 전월 대비 40% 신장했고 올해 3월 매출도 전월 대비(2월) 80% 상승하며 편의점 아이스 원두커피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커피 수요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출근 및 오전 시간대를 겨냥하여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4월 한 달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50% 할인한 단돈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시 운영 중인 SKT 멤버십 할인과 모바일앱 ‘세븐앱’ 구독권 할인까지 중복 적용 시 최저 58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세븐카페 쿠폰 구매 행사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4만 잔 한정으로 세븐카페 ICE 레귤러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인당 총 1회 구매 가능하며 쿠폰 다운로드 후 현장 직원에게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나들이 시즌을 겨냥해 4월 한 달간 편도족을 위한 간편식 할인 행사까지 준비했다. 이장우 간편식 3종(맛장우맛자랑 직화닭갈비 도시락, 부대볶음 도시락, 전주식비빔밥)에 대해 현장에서 토스페이 결제 시 30% 할인한다.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게 계란과 햄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2종(프리미엄햄에그 샌드위치,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오하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MD는 "인플레로 먹거리 구매에 대한 부담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세븐일레븐 방문 활성화와 편의점 커피 및 간편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시간대와 결제 수단을 적절히 이용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편의점에서 부담 없이 즐겨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