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강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2 08:48: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이마트24(대표이사 송만준)와 멤버십 혜택 및 사업 시너지 확대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식은 21일 이마트24 본사에서 열렸으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송만준 이마트24 대표이사,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 CJ ONE 멤버십 서비스를 이마트24의 온라인 플랫폼에 적용 ▲ 이마트24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 ▲ CJ ONE ‘포인트 바우처’ 사용처에 이마트24추가 ▲양사 플랫폼 활용한 사업 아이템 발굴 및 공동 마케팅 등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 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강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이번 제휴의 주요 내용은 오는 3월부터 전국 6,500곳의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이마트24 앱에서도 CJ 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진 것이다.

추가로 이마트24 매장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CJ ONE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이 가능하여 멤버십 혜택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CJ ONE B2B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포인트바우처가 이마트24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해진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하여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는 3,000만 회원을 보유한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리테일 업계 강자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생활·편의 카테고리의 혜택을 확장해 슈퍼앱으로서 입지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CJ ONE과 이마트24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문성을 결합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간 시너지도 극대화할 것” 이라며 “CJ ONE은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여 멤버십의 가치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 ONE은 메가MGC커피, 야놀자 플랫폼, HD현대오일뱅크, 동대문엽기떡볶이, OPIc 등 생활·편의, 모빌리티, 교육, 여행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제휴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시라노’ 등장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오는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2

아시아나항공, 영구채 2000억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이사회를 통해 자본확충을 위한 영구채 2000억원 발행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영구채 발행 목적은 상반기 이후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고환율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본을 확충함으로써 부채비율 개선 등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은 1 Notch 상승한 BBB+를

3

에이스침대, 연탄 11만 장 후원…박보검·션까지 ‘한파 속 나눔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과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3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연탄 11만 장 이상을 마련할 수 있는 규모로,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 및 취약계층의 겨울철 생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