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12월 14일 자정까지 ‘해피 홀리데이’ 연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해피 홀리데이’ 연말 특가 프로모션은 국제선 58개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10월 24일까지며, 노선별 탑승 기간은 상이하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해피 홀리데이’ 연말 특가 항공권은 원활한 예매를 위해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3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됐으며, 모든 회원은 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FLYDEC’ 입력 시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항공 운임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편도와 왕복 항공권 모두 적용 가능하며, 노선 및 탑승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질 수 있다.
연말 프로모션인 만큼 총 12일간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3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준비된 어드벤트 캘린더를 하루씩 확인하면 얼리버드 할인부터 기내식, 좌석 할인 등 각종 부가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LCC 부문 1위 기념 감사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1인 1회에 한해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적용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2025년을 즐겁게 마무리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초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