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4월 에피소드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08:50: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상황에 어울리는 착장을 제안하는 LF몰의 월간 기획전이다. 작년 10월부터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등 다양한 가족의 사연을 담아 꾸준한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 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4월 에피소드 공개

이번 4월 에피소드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중년 부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사내 커플로 만나 세 자녀를 키우며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살아온 부부의 실제 결혼식 및 데이트 사진 속 모습을 재해석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과거 데이트룩을 현대적으로 재현했다. 헤지스의 피케 셔츠, 바네사브루노의 크로쉐 니트,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로퍼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편에게는 어깨에 니트를 걸쳐 클래식한 무드를, 아내에게는 활동성 있는 치마바지, 키튼 힐, 가죽 가방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리마인드 웨딩을 테마로 한 화이트톤의 착장도 선보인다. 아내는 헤지스 셔츠와 화이트 스커트로 깔끔한 투피스를 연출하거나, 이자벨마랑의 펀칭 디테일 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리본 플랫슈즈, 헤지스 아이보리 컬러 가방 등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더했다. 남편은 흰 셔츠와 이너 티셔츠에 자켓 혹은 슬랙스를 매치한 포멀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기획전은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기획전 제품 구매 시 L+마일리지 5% 추가 적립할 수 있으며, 데이트룩과 리마인드 웨딩룩 중 베스트룩을 뽑는 투표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해피콘 2만원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매월 고객들이 보내주는 ‘가족의 발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배우자와의 특별한 시간을 되새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심 어린 가족 이야기로 고객과의 따뜻한 공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