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 제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3-05 08:51:55
  • -
  • +
  • 인쇄
요요미,‘꽃타령’ 노래 부르며 화훼 소비 촉진 메시지 전달
SNS에서 매달 300명에게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제공 등 이벤트
▲ 권준학 은행장(왼쪽)이 요요미(오른쪽)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제작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5일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농협은행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요요미가‘꽃타령’을 개사해 ‘꽃사시오’, ‘힘내시오’ 노래를 부르며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화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최근 방송 및 유튜브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요미는 이번 영상에서 직접 부른‘꽃타령’음원을 화훼농가 및 화훼 관련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SNS에서는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화훼 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의 플라워박스를 매월 300명(연간 3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

영상에 참여한 요요미는 자신의 노래가 화훼농가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된다는 생각에 열심히 영상 제작에 참여하게 됐다고 소회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영상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흔쾌히 음원을 기부해주신 가수 요요미씨에게 감사하다”며,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화훼 소비 촉진 영상 및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유튜브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시아 속초, 단풍 시즌 맞아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시아 속초가 설악산 단풍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테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설악의 단풍과 미식의 조화’를 콘셉트로, 가을 한정 메뉴와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속초의 계절미를 담아냈다. 먼저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POGO)’에서는 시즌 한정 코스 메뉴 ‘하비스트 오브 속초(

2

롯데바이오로직스, 독일 ‘CPHI Worldwide’ 참가…글로벌 CDMO 시장 공략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행사인 ‘CPHI Worldwide’에 참가하며 해외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롯데바이오로직스(대표 박제임스)는 오는 28일부터 30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3

동국제약, 스틱포 형태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 ‘오라센업액’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구내염 치료제 전문 브랜드 ‘오라(ORA)군’의 신제품 ‘오라센업액’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오라센업액’은 스틱포 형태의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로,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으로 함유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디클로페낙이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며, 레몬 민트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