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23 08:58:37
  • -
  • +
  • 인쇄
라네즈, 헤라 가을/겨울 시즌 특별 메이크업 제안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아모레퍼시픽 특별 기획전을 연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 중인 민카롱, 령령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와 헤라의 가을/겨울 시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사진 = 무신사 제공

 

29일까지 진행되는 라네즈 기획전에선 유튜버 민카롱이 MBTI 유형별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시크하지만 열정 넘치는 ENFP, 소신 있고 합리적인 ISTJ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네오 파운데이션, 네오 쿠션 등을 구매고객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리는 헤라 기획전은 크리에이터 령령이 가을/겨울 어반 빈티지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일상생활과 커버댄스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소개할 계획.

헤라의 블랙쿠션, 센슈얼 파우더 매트 등을 구입한 고객에겐 할인쿠폰과 헤라 루즈홀릭 팔레트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웹과 앱 상단 ‘뷰티판’에서 23일 오전 11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