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트래블초이스’ 100회…미서부·미동부·캐나다 특집 여행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09:02: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은 대표 여행 특화 방송 프로그램 ‘트래블초이스’가 방송 100회를 맞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래블초이스’는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항공, 식사, 숙박, 관광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최적의 여행지를 주 1회 소개하는 홈앤쇼핑의 대표 여행 콘텐츠다. 2024년 3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매주 일요일 저녁 편성으로 시청자들과 꾸준히 만나며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홈앤쇼핑]

 

이번 100회 특집 방송에서는 여기어때투어의 미주 지역 베스트셀러 여행 상품을 특별 조건으로 선보인다.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등 3대 도시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10일 일정이 마련됐다. 미서부 3대 야경 투어와 7대 캐년 관광을 포함해 핵심 명소를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미국 서부와 동부, 캐나다 주요 도시를 아우르는 18일 일정의 미주 완벽 일주 상품도 공개한다. 장거리 이동과 다양한 지역을 효율적으로 연결해 미주 대륙의 자연경관과 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0회 방송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그동안 ‘트래블초이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국내 최초 500B급 초거대 모델 ‘A.X K1’ 평가 통과…AI 기술력 인정받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 정예팀은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2단계에 진출했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 정예팀이 선보인 ‘A.X K1(에이닷엑스 케이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매개변수 5000억개를 넘긴 519B급 초거대 AI 모델로 주목받았다. A.X K1은 고난도 수학과 코딩 영역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수학(AIME2

2

상하농원, 겨울방학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금·토·일에 한해 진행되며, 딸기 한 알이 재배부터 가공,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농원 입장권을 포함

3

업비트, 대한체육회와 공식 파트너 후원 협약식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지난 15일 대한체육회와 공식 파트너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원 협약식에는 오경석 두나무 대표와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비트와 대한체육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가대표 선수단 지원을 넘어 대한민국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