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특화 전용카드 ‘샵페이 신한카드’ 출시···최대 5% 포인트 적립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02 09:02:34
  • -
  • +
  • 인쇄
네이버페이 등 7대 간편결제 이용시 최대 5% 포인트 적립
간편결제만 이용하면 가맹점 업종 상관없이 포인트 제공
11월 30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경품 제공 이벤트

연간 이용금액 200조 원 규모의 간편결제 시장을 겨냥한 전용카드가 출시되 주목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7대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5% 포인트가 적립되며, 간편결제만 이용하면 가맹점 업종 상관없이 포인트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점이 장점이다. 11월 30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7대 간편결제 이용에 특화한 서비스를 담은 ‘#Pay 신한카드(이하 ‘샵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7대 간편결제 이용에 특화한 서비스를 담은 ‘#Pay 신한카드(샵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샵페이 신한카드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국내 7대 간편결제 (신한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K페이, 스마일페이, 쿠페이)에서 샵페이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실 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간편결제로 결제만 하면 포인트가 적립돼 포인트 적립 대상 가맹점을 확인하거나 특정 가맹점에 특화한 카드를 찾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한 경우 최대 1만 포인트, 5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이용하면 최대 2만 포인트, 90만원 이상 이용했으면 최대 3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 기준은 7대 간편결제·통신사 자동이체(SKT, KT, LGU+)·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GS슈퍼, 하나로클럽, 메가마트, 탑마트, 세이브존)·백화점 및 아울렛(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그랜드백화점, 대동백화점, 뉴코아백화점, NC백화점, 행복한백화점, 2001아울렛, 신세계아울렛)·편의점(GS25, CU, 이마트24) 등에서의 사용액이 포함된다.

샵페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7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카드 관련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1월 30일까지 샵페이 신한카드로 7대 간편결제 중 하나만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지급하고, 세 개 이상 간편결제를 총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7대 간편결제를 모두 이용하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립Z’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연계해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생활금융플랫폼 신한플레이(신한pLay)를 새롭게 론칭, 200조 간편결제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