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오이스터 배' 식음 메뉴 전면 개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09:04:0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더 플라자가 운영하는 ‘오이스터 배(Oyster Bae)’가 식음 메뉴를 전면 개편하고 해피아워 프로모션 ‘어반 딜라잇(Urban Delight)’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이스터 배는 오픈 초기부터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찾는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중시하는 50~70대 GG세대(Grand Generation) 등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새로운 고객층 유입에 맞춰 주류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페어링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 <사진=더플라자>

 

오이스터 배는 주류 128종과 메뉴 7종을 추가했다. 바텐더(Bartender)가 엄선한 234종의 주류는 1만원대부터 1천만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맥켈란 시리즈’ 등이 있으며 ‘맥켈란 릴리즈 2018 레어 캐스크’와 같은 희귀 위스키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산지에서 당일 수급하는 삼배체굴을 포함해 40종의 페어링 안주도 준비했다. 대표 메뉴는 ▲프랑스 품종의 최상급 굴 ‘스텔라 마리스’ ▲오르조 씨푸드 빠에야 ▲치즈 퐁듀 플래터 등이다. 오르조는 쌀알 모양의 파스타로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이스터 배는 메뉴 개편에 맞춰 해피아워 프로모션 ‘어반 딜라잇’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가회동IPA’ 생맥주 2잔과 페어링 안주를 6만원(2인 기준)에 판매한다. 가회동IPA는 한화푸드테크가 출시한 수제맥주로 높은 도수(ACL 7%)에 비해 부드럽고 시트러스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안주는 ▲오이스터 2종 ▲피자 2종 ▲순살 크리스피 치킨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다양한 주류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기려는 경향을 반영했다”며 “굴을 제외한 모든 메뉴와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더 플라자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