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전국매장서 '추석세일페스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08: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오는 9월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추석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잔치팬, 전기밥솥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고, 주방가전 동시구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로 수요 높은 안마기기, 게임기기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행사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번 행사의 대표 할인 품목은 주방 가전으로, 쿠쿠 '트윈프레셔(6인용)' 전기밥솥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인 39만 9000원에 제공하고, 테팔 '스모크리스 이지 그릴'을 19만 9,000원에, 해마루 특대형 잔치팬을 7만 2000원에 선보인다.

 

주방가전 2개 품목을 동시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6~29일에 LG전자 '디오스 오브제(4도어)' 김치냉장고와 쿠첸 ‘듀얼프레셔(6인용)’ 전기밥솥 등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동시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14인용)’과 ‘디오스 빌트인 인덕션(3구)’, 쿠첸 ‘풀스테인리스 듀얼프레셔 전기압력밥솥(10인용)’과 카누 ‘패블 커피머신’ 등 행사상품 동시구매 시 최대 1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 수요를 고려해 부모님께 수요 높은 안마기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기기 행사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마련했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음식, 선물들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고려해 주방·생활가전, 게임기기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필요한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구매하고, 풍요로운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시오, 국내 최초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 공개…한전에 다음달 납품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전문 기업 ㈜디시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을 세계적 전력반도체 학술행사인 ICSCRM 2025(국제 탄화규소 및 관련 재료 학술대회)를 통해 공식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음 달부터 한국전력공사(KEPCO)의 전력변환시스템(PCS)에 적용될 예정이다.

2

'IGIN', 도쿄 시부야 첫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지니스램프의 'IGIN(아이긴)'이 일본 RTD 시장에서 출시 당일 완판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첫 번째 해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긴은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한 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주류 시장에서 주

3

'신랑수업' 오채이, 장우혁과 커플 요가 중 "우리 요가원 차릴까?" 플러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과 오채이가 찜질방에서 핑크빛 기류를 폭발시킨다. 2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새벽 러닝에 이어 찜질방 데이트까지 이어가는 달달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 한강에서 일출을 보며 러닝을 한 뒤, 찜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