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이어가는 기부, 하이트진로 나눔바자회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11:50
  • -
  • +
  • 인쇄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특별전

하이트진로가 10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열었다.

올해 10회재를 맞는 바자회는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서 판매해 자원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이다.
 

▲사진 왼쪽부터 최수영 아름다운가게 서울사업국장, 정세영 하이트진로 수석팀장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지난 10월 한달 동안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가정에서 저마다 재사용가치가 있는 물품 총 4900점을 기증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임직원 봉사자 참여 없이, 아름다운가게서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소외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당일, 해당 매장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하이트진로 인기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물품 기증 대신, 소액기부금 참여 협력사와는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기부한다.

협력사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한 기부금 1240만원은 2022년 아름다운 숲 및 도심 공원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하이트진로는 아름다운가게와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해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아름다운 하루 나눔바자회를 10년 동안 이어올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고, 그동안 적극 동참해주신 협력사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임직원과 협력사의 기부가 세상을 더욱 따뜻하고 이롭게 만든다는 믿음으로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